|
보육교사 7,000p |
2022-05-02 16:39:50 |
|
만 5세 유아들과 할 수 있는 과학 활동을 3개 선정하고, 각 활동과정에서 교사가 할 수 있는 과학적 과정기술에 대한 발문을 활동별로 각각 10개씩 적으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만 5세 유아들과 할 수 있는 과학 활동을 3개 선정하고, 각 활동과정에서 교사가 할 수 있는 과학적 과정기술에 대한 발문을 활동별로 각각 10개씩 적으시오.
서론
아동들은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쳐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첫째로, 아동은 가지고 있는 모든 지식과 방법을 동원하여 문제를 해결하려 한다. 그런 후 아동 본인이 생각해 낸 모든 방법 중 문제 해결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몇 가지 방법을 선택한다. 아동은 자신이 선택한 방법들을 적절히 조절 및 조합하여
중략
본론
■ 과학과정기술의 유형
첫째, 관찰은 모든 감각기관을 이용하여 사물이나 현상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다. 관찰은 과학과정기술 중 가장 기초가 되는 것이며 필수적인 기술이다. 새로운 현상이나 사물을 탐색하고자 할 때 가장 먼저 관찰이 시작되며, 탐구의 과정 전반에 걸쳐 관찰은 끊임없이 활용되고 사용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