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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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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사 5,000p

2024-04-17 17:09:47

기업은 제품을 판매하고 난 뒤에 A/S에 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귀하가 사용하던 제품 중에서 A/S를 받았던 사례를 한 가지 선정하여, 그 제품의 A/S 처리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하고 A/S 후의 느낀 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본인의 경험이 없으면 가족, 친구의 사례도 상관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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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 제품을 판매하고 난 뒤에 A/S에 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귀하가 사용하던 제품 중에서 A/S를 받았던 사례를 한 가지 선정하여, 그 제품의 A/S 처리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하고 A/S 후의 느낀 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본인의 경험이 없으면 가족, 친구의 사례도 상관없음)

 
  • 목차

    • 서론
    • 본론

      ■ 아이폰 A/S 처리 과정

      ■ 나의 아이폰 A/S 사례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고객 서비스는 재화나 서비스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사후 관리 서비스를 말한다. 대한민국에서는 흔히 한국어식 영어 "애프터세일 서비스(After-Sales Service, 줄여서 A/S, 에이에스)"라고도 부른다. 이에 대한 중요성은 제품, 산업, 고객에 따라 다르다. Turban은 "고객 서비스는 고객 만족 수준을 강화시키는 일련의 활동이다.

      ...중략

     

    • 본론

      ■ 아이폰 A/S 처리 과정

       

      1) 올레 안심 보상센터 홈페이지 방문

      올레 안심 보상센터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보상 한도금액을 확인한 후, 거주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공인 A/S 센터를 찾는다. 하나의 센터를 선정하여 보험 접수를 해둔다. 보험 접수를 위해서는 핸드폰 파손 날짜와 경위, 장소 등을 신고한다.

      ...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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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관리론 과제-기업은 제품을 판매하고 난 뒤에 AS에 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귀하가 사용하던.hwp 319.5 KB 2024-04-17 17: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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