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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사 5,000p |
2024-04-17 17:09: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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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 제품을 판매하고 난 뒤에 A/S에 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귀하가 사용하던 제품 중에서 A/S를 받았던 사례를 한 가지 선정하여, 그 제품의 A/S 처리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하고 A/S 후의 느낀 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본인의 경험이 없으면 가족, 친구의 사례도 상관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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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기업은 제품을 판매하고 난 뒤에 A/S에 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귀하가 사용하던 제품 중에서 A/S를 받았던 사례를 한 가지 선정하여, 그 제품의 A/S 처리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하고 A/S 후의 느낀 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본인의 경험이 없으면 가족, 친구의 사례도 상관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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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론
- 본론
■ 아이폰 A/S 처리 과정
■ 나의 아이폰 A/S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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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내용
- 서론
고객 서비스는 재화나 서비스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사후 관리 서비스를 말한다. 대한민국에서는 흔히 한국어식 영어 "애프터세일 서비스(After-Sales Service, 줄여서 A/S, 에이에스)"라고도 부른다. 이에 대한 중요성은 제품, 산업, 고객에 따라 다르다. Turban은 "고객 서비스는 고객 만족 수준을 강화시키는 일련의 활동이다.
...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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