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사회복지사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사회복지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사회복지사 5,000p

2024-04-17 17:09:47

기업은 제품을 판매하고 난 뒤에 A/S에 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귀하가 사용하던 제품 중에서 A/S를 받았던 사례를 한 가지 선정하여, 그 제품의 A/S 처리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하고 A/S 후의 느낀 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본인의 경험이 없으면 가족, 친구의 사례도 상관없음)

조회수 6 추천수 0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기업은 제품을 판매하고 난 뒤에 A/S에 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귀하가 사용하던 제품 중에서 A/S를 받았던 사례를 한 가지 선정하여, 그 제품의 A/S 처리 과정을 단계별로 설명하고 A/S 후의 느낀 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본인의 경험이 없으면 가족, 친구의 사례도 상관없음)

 
  • 목차

    • 서론
    • 본론

      ■ 아이폰 A/S 처리 과정

      ■ 나의 아이폰 A/S 사례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고객 서비스는 재화나 서비스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사후 관리 서비스를 말한다. 대한민국에서는 흔히 한국어식 영어 "애프터세일 서비스(After-Sales Service, 줄여서 A/S, 에이에스)"라고도 부른다. 이에 대한 중요성은 제품, 산업, 고객에 따라 다르다. Turban은 "고객 서비스는 고객 만족 수준을 강화시키는 일련의 활동이다.

      ...중략

     

    • 본론

      ■ 아이폰 A/S 처리 과정

       

      1) 올레 안심 보상센터 홈페이지 방문

      올레 안심 보상센터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보상 한도금액을 확인한 후, 거주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공인 A/S 센터를 찾는다. 하나의 센터를 선정하여 보험 접수를 해둔다. 보험 접수를 위해서는 핸드폰 파손 날짜와 경위, 장소 등을 신고한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마케팅관리론 과제-기업은 제품을 판매하고 난 뒤에 AS에 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귀하가 사용하던.hwp 319.5 KB 2024-04-17 17:09:43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경영학 5,000p 재무관리의 기능과 목표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29 3 2024-04-26
사회복지사 5,000p 청소년의 개념을 설명하시오. 29 2 2024-04-26
사회복지사 5,000p 청소년복지 행정 전달체계에 대해 설명하시오. 27 3 2024-04-26
사회복지사 5,000p 청소년 정신건강 증상과 해결방안을 설명하시오. 24 2 2024-04-26
사회복지사 5,000p 지역사회 청소년 통합지원체계에 대해 설명하시오... 26 3 2024-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