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5,000p

2021-12-14 14:15:27

장애영유아를 위한 교수환경의 의미와 구성 기본원칙을 설명하고 학습자가 장애아를 지도하는 교사 입장에서 어떠한 교수환경을 구성하고 싶은지 서술하시오.

조회수 17 추천수 7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장애영유아를 위한 교수환경의 의미와 구성 기본원칙을 설명하고 학습자가 장애아를 지도하는 교사 입장에서 어떠한 교수환경을 구성하고 싶은지 서술하시오.

 

1) 장애영유아를 위한 교수환경의 의미

2) 교수환경 구성 기본원칙

3) 학습자의 교수환경 구성계획

 

 

서론

 

유아교육 기관의 교육환경 중에서도 물리적 공간 및 환경은 교육 프로그램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 된다. 유아들의 생활은 놀이와 활동이 주가 된다. 

<중략>

 

 

본론

 

■ 장애영유아를 위한 교수환경의 의미

 

모든 유아는 환경과의 상호작용을 통하여 학습과 발달을 경험한다. 유아의 성장과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외적 요건으로서 환경은 중요한 요소이며, 환경에는 자연적 환경, 사회적 환경, 문화적 환경, 교수환경 등으로 이루어진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장애영유아를 위한 교수환경의 의미와 구성 기본원칙을 설명하고.hwp 340 KB 2021-12-14 14:15:2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