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7,000p |
2022-05-13 15:41:21 |
|
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그다음 처음에 이용하였던 2차 자료 외 다른 2차 자료 종류를 이용하여 동일한 자료를 구하시오. 두 가지 2차 자료를 통해 조사한 내용이 동일한지 비교하고, 만약 다르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그다음 처음에 이용하였던 2차 자료 외 다른 2차 자료 종류를 이용하여 동일한 자료를 구하시오. 두 가지 2차 자료를 통해 조사한 내용이 동일한지 비교하고, 만약 다르다면 어떠한 방식을 택할 것인지 이유와 함께 서술하시오.
- 첫 번째 2차 자료 조사의 적절성
- 두 번째 2차 자료 조사의 적절성
- 선택한 2차 자료의 이유에 관한 설명
-
목차
- 서론
- 본론
■ 첫 번째 2차 자료 조사―오토뷰
■ 두 번째 2차 자료 조사―모터그래프
■ 내가 선택한 2차 자료
-
본문 내용
- 서론
2차 자료란 다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미 수집되어 기업 내외에 산재된 자료를 가리킨다. 기업 내부 자료와 기업 외부 자료가 있다. 기업 내부 자료는 기업 경영과 관련하여 기업 내부에 축적된 자료다. 회계 자료, 영업 관련 자료, 조직 현황, 기존 시장조사 자료 등이 이에 해당한다.(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