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2-04-21 15:14:21

학습자 주변인(가족, 친구, 동료 등)의 특정 제품 구매과정을 관찰한 후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따라 설명하시오. 그리고 주변인의 의사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요인은 무엇인지 제시하고, 경쟁 제품의 마케터가 구매전환을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전략을 제안하시오.

조회수 107 추천수 28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학습자 주변인(가족, 친구, 동료 등)의 특정 제품 구매과정을 관찰한 후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따라 설명하시오. 그리고 주변인의 의사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요인은 무엇인지 제시하고, 경쟁 제품의 마케터가 구매전환을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전략을 제안하시오.

 
 
 
 
서론
 

지금은 어느 때보다도 변화의 흐름이 빠르고 새로운 트렌드가 만들어지고 있어 변화를 예측하는 것이 어려워지고 있다. 대중시장은 점점 나누어지면서 분화 되어간다. 수요가 제품의 모델, 구비조건, 종류, 규격, 색상, 소비자의 주문 등에 따라 변해가면서 대중시장은 쪼개져 간다”고 앨빈 토플러(Alvin

중략
 
 
 
본론
 

■ 나의 주변인(가족, 친구, 동료 등)의 구매 의사결정과정 관찰

 

나의 주변 지인 중 A씨는 얼마 전 회사를 이직하였다. 이전 직장은 대중교통을 한 번만 이용해도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출퇴근에 불편을 못 느꼈다. 하지만 현재 A씨는 이직 한 회사의 위치는 집과 멀지 않지만 교통편이 좋지 않아서 대중교통을 세 번 이용해야지만 도착할 수 있다. 따라서 회사에 제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학습자 주변인(가족, 친구, 동료 등)의 특정 제품 구매과정을 관찰한 후.hwp 331.5 KB 2022-04-21 15:14:16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