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2-01-17 22:13:28

최근 3년 이내에 등장한 신제품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하여, 그 신제품의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시오.

조회수 77 추천수 10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 최근 3년 이내에 등장한 신제품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하여, 그 신제품의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시오.
 

목차

  • 서론
  • 본론

기업의 역사

기업의 최고경영자의 이해 (CEO)

신제품 마케팅 전략 [하이트진로 테라]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신제품 개발은 기업의 미래 수익을 기대하게 하는 중요한 무기가 된다. 또한 지속적으로 수익 창출의 원동력이 된다. 치열한 글로벌 경쟁 시대의 도래, 제품 라이프사이클의 단축, 유사 제품들의 홍수, 그리고 까다롭고 변덕스러운... (중략)

 

  • 본론

기업의 역사

 

1862년 영국에서 회사법이 제정되면서 현대적 의미의 기업이 등장했다. 기업의 탄생으로 수백만명이 고향을 등지게 됐고, 사람들이 먹고, 일하고, 노는 방식에 획기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무엇보다도 사람들의 생각이...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최근 3년 이내에 등장한 신제품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하여, 그 신제품의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시오..hwp 348 KB 2022-01-17 22:13:25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