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최근 3년 이내에 등장한 신제품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하여, 그 신제품의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시오.
목차
■ 기업의 역사
■ 기업의 최고경영자의 이해 (CEO)
■ 신제품 마케팅 전략 [하이트진로 테라]
본문 내용
신제품 개발은 기업의 미래 수익을 기대하게 하는 중요한 무기가 된다. 또한 지속적으로 수익 창출의 원동력이 된다. 치열한 글로벌 경쟁 시대의 도래, 제품 라이프사이클의 단축, 유사 제품들의 홍수, 그리고 까다롭고 변덕스러운... (중략)
■ 기업의 역사
1862년 영국에서 회사법이 제정되면서 현대적 의미의 기업이 등장했다. 기업의 탄생으로 수백만명이 고향을 등지게 됐고, 사람들이 먹고, 일하고, 노는 방식에 획기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무엇보다도 사람들의 생각이...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