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5,000p

2021-12-14 12:00:48

브루너의 발견학습이론 관점의 특징과 그에 대한 설명을 쓰고 과학 교육에서의 이를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인 예를 들어 본인의 생각을 논하시오

조회수 13 추천수 3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브루너의 발견학습이론 관점의 특징과 그에 대한 설명을 쓰고 과학 교육에서의 이를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인 예를 들어 본인의 생각을 논하시오

 

 

서론

 

학생들이 학문의 기본적인 요소를 탐구, 발견하여 이해하게 되면 단순히 여러 사실을 습득하게 된 때보다도 미지의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게 되며, 그 전에 대처한 일이 없는 새로운 현상과 이미 경험한 일이 있는 현상과의 관계를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중략>

 

 

본론

 

■ 발견학습이론의 이해

 

1) 개념

 

발견학습이론은 학문의 개념이나 원리를 발견 또는 재발견하는 과정을 학습3자에게 직접 체험시킴으로써, 과학의 성과와 탐구의 과정 및 기법을 종합적으로 학습시키려는 교수-학습법이다. 학습자에게 가르쳐야 할 내용을 최종적인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그 최종 형태를 학습자 스스로 조직하도록 요구하는 상황에서 일어나는 학습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브루너의 발견학습이론 관점의 특징과 그에 대한 설명을 쓰고 과학.hwp 345 KB 2021-12-14 12:00:45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