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한국어교원 > 20,000 포인트 > 상세보기

한국어교원

  • 15,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한국어교원 20,000p

2022-01-13 14:50:21

세종한국어3의 14단원 중 한 단원을 선택하여 ′듣고 말하기′ 부분을 재구성해 수업계획을 수립하되, 학생에게 배부할 부교재 형태로 개발합니다. 또한 개발 자료의 듣기 전 활동의 의도와 수업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봅시다.

조회수 143 추천수 23 댓글수 0 스크랩수 2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20-000
 

주제

  • 세종한국어3의 14단원 중 한 단원을 선택하여 ′듣고 말하기′ 부분을 재구성해 수업계획을 수립하되, 학생에게 배부할 부교재 형태로 개발합니다. 또한 개발 자료의 듣기 전 활동의 의도와 수업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봅시다.

    * 작성자는 임의로 ‘제11과 날씨’를 선택하였습니다.

     
 

목차

  • 서론
  • 본론

■ 듣기 전 활동

■ 부교재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한국어 교육 내용 중에서 날씨와 관련된 주제는 초급 수준의 교재에서 빠지지 않고 다루는 주제 중에 하나다. 한국은 사계절이 뚜렷한 나라이며 그에 따른 날씨와 기후에 관련된 어휘도 다양한 편이다. 다양한 날씨 관련 어휘를 한국어 교육에 체계적으로 제시하여 활용한다면 외국인 학습자도 한국의 다양한 날씨

...중략
  • 본론

■ 듣기 전 활동

 

초급 어휘 목록을 활용하여 날씨 관련 기초 어휘를 익히도록 한다. 그림이나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날씨 관련 어휘와 표현에 익숙해지도록 한다. 또한, 기초 어휘와 호응하는 서술어를 배운 후에 간단하게 문장을 만들어 날씨에 관해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한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세종한국어3의 14단원 중 한 단원을 선택하여 ′듣고 말하기′ 부분을 재구성해 수.hwp 1.17 MB 2022-01-13 14:50:18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4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