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2-01-17 22:11:58

사회의 변화에 따라 마케팅 관리 철학도 변화하게 되는데 고객중심 관리 철학에 대해 살펴보고 앞으로는 어떤 마케팅 관리 철학으로 변화해 갈 것인지 생각해 봅시다.

조회수 91 추천수 9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 사회의 변화에 따라 마케팅 관리 철학도 변화하게 되는데 고객중심 관리 철학에 대해 살펴보고 앞으로는 어떤 마케팅 관리 철학으로 변화해 갈 것인지 생각해 봅시다.
 

목차

  • 서론
  • 본론

고객중심 관리철학

1) 마케팅 지향적 개념

2) 총체적 마케팅 개념 / 홀리스틱 마케팅

변화하는 사회에 맞는 관리 철학의 중요성

향후 마케팅 철학의 뱡향성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마케팅 관리 철학이란 한 사회의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시장의 수요 및 공급 관계나 경쟁 양상 등의 모습도 달라질 것이므로, 이에 대응한 교환이 바람직하게 일어나도록 하기 위해 마케터가 취해야하는 정책적 입장도 변할 것이다... (중략)

 

  • 본론

고객중심 관리철학

 

1) 마케팅 지향적 개념

 

1970년대부터 지금까지 많은 기업들은 고객만족을 지향한다. 마케팅 컨셉을 중심으로 고객의 입맛에 맞춘 제품을 공급한다. 시장조사와 R&D를 활용하고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존재를 인식시키기 위해 프로모션 기법을 사용한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사회의 변화에 따라 마케팅 관리 철학도 변화하게 되는데 고객중심 관리 철학에 대해 살펴보고 앞으로는 어떤 마케팅 관리 철학으로 변화해 갈 것인지 생각해 봅시다..hwp 336 KB 2022-01-17 22:11:53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