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육교사 5,000p |
2022-01-12 17:20:06 |
|
영유아의 발달 특성과 활동의 성격, 일과의 운영계획 및 보육현장의 상황에 따라 학습주체와 규모는 다양하게 구성된다. (1) 교사 주도적 접근, 유아 주도적 접근과 대집단 활동, 소집단 활동, 개별 활동의 장단점을 설명하고, (2) 어린이집에서의 교수학습방법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논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 영유아의 발달 특성과 활동의 성격, 일과의 운영계획 및 보육현장의 상황에 따라 학습주체와 규모는 다양하게 구성된다. (1) 교사 주도적 접근, 유아 주도적 접근과 대집단 활동, 소집단 활동, 개별 활동의 장단점을 설명하고, (2) 어린이집에서의 교수학습방법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논하시오.
목차
■ 교사 주도적 접근과 유아주도적 접근
1) 교사 주도적 접근
2) 영유아 주도적 접근
■ 대집단 활동
1) 개념
2) 장점
3) 단점
■ 소집단 활동
1) 개념
2) 장점
3) 단점
■ 개별 활동
1) 개념
2) 장점
3) 단점
■ 어린이집에서의 교수학습방법
본문 내용
학습의 효과에서 볼 때 최상의 영유아 교수학습 방법이 별도로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상황과 그 상황들에 따른 변인을 잘 고려해서 적절하게 선택하고 융통성 있게 적용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 점이다. 따라서... (중략)
■ 교사 주도적 접근과 유아주도적 접근
1) 교사 주도적 접근
(1) 개념...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