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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7,000p |
2022-04-18 17:43: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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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선전비는 미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고 교육훈련비는 기업의 인적자원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기업의 미래 경제적 효익의 유입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는 지출이다. 이러한 지출을 자산으로 인식할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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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광고선전비는 미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고 교육훈련비는 기업의 인적자원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기업의 미래 경제적 효익의 유입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는 지출이다. 이러한 지출을 자산으로 인식할 수 있는지 서술하시오.
서론
무형자산성 지출의 자본화 및 비용화의 구분기준은 미래 경제적 효익이 기업에 유입될 가능성과 취득원가를 신뢰성 있게 측정할 수 있는가에 따라 나뉜다. 미래 경제적 효익이 기업에 유입될 가능성에 대한 평가는 무형자산의 내용연수 동안 존재할 경제적 상황에 대한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가정에 근거하여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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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론
■ 광고선전비
광고선전비는 상품이나 제품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불특정다수인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홍보활동에 지출하는 비용이다. 홍보활동은 매스미디어를 통한 광고가 주종을 이루지만 시제품이나 광고선전용 물품의 무상제공을 통해서도 이루어진다. 광고의 종류는 인쇄매체, 전파매체, 옥외매체, 교통기관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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