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2-01-06 18:00:05

교과서 P67~P68 사례 연구에 나와 있는 실천에의 적용 사례를 읽고 연습과제에 제시한 심리사회모델, 인지행동모델, 인간중심모델을 적용하여 사정하고 그 사정에 적합한 상담목표와 개입방법을 각자의 생각대로 제시해 보세요.

조회수 11 추천수 5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교과서 P67~P68 사례 연구에 나와 있는 실천에의 적용 사례를 읽고 연습과제에 제시한 심리사회모델, 인지행동모델, 인간중심모델을 적용하여 사정하고 그 사정에 적합한 상담목표와 개입방법을 각자의 생각대로 제시해 보세요.

 

 

 

서론

 

상담은 카운슬러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전문적 지식과 기능을 가지고 내담자 자신과 환경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며, 합리적이고 현실적이며 효율적인 행동양식을 증진하거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원조하는 활동이다.

<중략>

 

 

 

본론

 

■ 심리사회모델의 적용

 

1) 사정

 

심리사회모델에 따르면, 김할머니가 학대를 당하던 시절은 ‘주도성 대 죄책감’ 단계다. 유아는 4세경이 되면 행동의 계획을 세우고 수행할 수 있게 된다. 이 단계의 직접 행동계획을 세우고 이를 실천한 유아는 주도성을 획득하게 되며,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교과서 P67~P68 사례 연구에 나와 있는 실천에의 적용 사례를 읽고.hwp 341 KB 2022-01-06 18:00:0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