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레포트 요청완료 > 상세보기

레포트 요청완료

레포트요청완료

2023-04-13 14:04:41

kp****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조회수 30 추천수 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모바일로는 자료 열람이 어려우니 번거로우시더라도 PC로 자료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익스플로러에서 첨부파일을 내려받으시면 오류현상(파일명이 외계어로 나오는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현상이 발생할 때는 다른 브라우저(엣지, 크롬, 웨일 등)에서 자료를 내려받으시기 바랍니다.
 

주제

 

특수아가족의 어려움과 특수아부모의 심리, 정서적 지원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구체적 방안에 대해 개인적 의견을 제시하세요.

1. 특수아가족의 어려움 설명

2. 특수아부모의 심리 정서적 지원프로그램에 대해 설명

3. 특수아부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구체적 방안에 대해 개인적 의견을 제시


1. https://www.todo.co.kr/bbs_detail.php?bbs_num=223&tb=board_bowook03&id= 

 

 

통합교실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에 장애유아도 이해하고 참여하도록 하기위해 교수과정을 차별화하는 전략이 있습니다. 교수과정 차별화의 의미와 방법을 기술하시고 만5세 교실에서 여름과일에 대한 이야기나누기를 할 예정인데 인지능력에 지연이 있는 유아를 위한 교수과정 차별화 방법을 2개 이상 제시하세요.

- 교수과정 차별화의 의미와 방법

- 제시된 유아에 대한 창의적으로 개발한 교수과정 차별화 방법 2개 이상

- 개인 의견 반드시 포함


2. https://www.todo.co.kr/bbs_detail.php?bbs_num=250&tb=board_bowook03&id= 



추가 요청할 과제가 있으시거나 수정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실 때는 아래 주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톡톡

https://talk.naver.com/W4YJR0


카카오톡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Iylu96d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게시글 토마***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2023-04-13 11:18:07
다음게시글 그린**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2023-04-14 11:5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