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조금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보육교사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보육교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보육교사 7,000p

2022-03-02 17:11:43

영유아의 수학적 능력 발달에 대해 설명하고 영아.유아 각 수학 능력 발달을 도모하는 구체적인 교수학습 방법에 대해 설명하시오.

조회수 113 추천수 18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영유아의 수학적 능력 발달에 대해 설명하고 영아.유아 각 수학 능력 발달을 도모하는 구체적인 교수학습 방법에 대해 설명하시오.

 
 
 
서론
 

영유아교육과정은 수학적 탐구를 ‘영유아들이 일상생활에서 경험하는 여러 가지 사물과 사건을 직접 분류해 보고, 비교해 보고, 관계를 찾아보는 등의 구체적인 조사 활동을 통하여 수학적인 기초 능력과 태도를 기르기 위한 것이다.’라고 정의한다. 이는 영유아의 수학 학습이 일상생활 그 자체에서 비롯된

중략
 
 
 
본론
 

■ 수개념의 이해와 발달

 

1) 총체적비교단계

첫 단계에 있는 영유아는 단지 집합의 일반적인 형태, 즉 더 길어졌느냐 혹은 더 짧아졌느냐, 더 넓어졌느냐 혹은 좁아졌느냐 등과 같이 전체적 관계에만 관심을 둔다. 영유아는 자신이 지각할 수 있고 평가하려는 전체를 분리할 필요를 느끼지 않거나 혹은 분리할 수 없거나 한다. 경험이 영유아에게 구별하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영유아의 수학적 능력 발달에 대해 설명하고 영아.유아 각 수학 능력 발달을.hwp 327 KB 2022-03-02 17:11:39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수정삭제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