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목차
■ 서비스의 정의
■ 서비스 개념의 진화
■ 서비스의 특성
■ 나의 의견
본문 내용
서비스란 판매를 위해서 제공된 혹은 제품의 판매와 관련된 활동, 편익, 만족이다. 시장 거래 대상에서 물질적 상품 이외의 것이다. 하나의 행동과 재화로 보아야 하며, 제품으로서의 서비스는 행위, 수행, 노력을 뜻한다. 어느 한쪽이... (중략)
■ 서비스의 정의
서비스란 일반적으로 상대방에게 무형적이고, 소유권 이전이 없는 행위나 효용을 제공하는 행위를 말하며 크게 공공 서비스, 생산자 서비스, 소비자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 서비스는 소비자가 요구하는 효율적인 만족을 제공하는...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