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2-01-15 00:01:49

서비스의 4가지 특성과 본인 생각

조회수 74 추천수 8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 서비스의 4가지 특성과 본인 생각
 

목차

  • 서론
  • 본론

서비스의 정의

서비스 개념의 진화

서비스의 특성

나의 의견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서비스란 판매를 위해서 제공된 혹은 제품의 판매와 관련된 활동, 편익, 만족이다. 시장 거래 대상에서 물질적 상품 이외의 것이다. 하나의 행동과 재화로 보아야 하며, 제품으로서의 서비스는 행위, 수행, 노력을 뜻한다. 어느 한쪽이... (중략)

 

  • 본론

서비스의 정의

 

서비스란 일반적으로 상대방에게 무형적이고, 소유권 이전이 없는 행위나 효용을 제공하는 행위를 말하며 크게 공공 서비스, 생산자 서비스, 소비자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 서비스는 소비자가 요구하는 효율적인 만족을 제공하는...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서비스의 4가지 특성과 본인 생각.hwp 349 KB 2022-01-15 00:01:45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