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5,000p |
2022-01-13 15:24:36 |
|
우리나라의 각 연령대(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 이상) 중에서 관심 있는 연령대를 선택하여 그 특성을 분석하여 그들의 주된 관심사를 파악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브랜드) 를 정하여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시하라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 우리나라의 각 연령대(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 이상) 중에서 관심 있는 연령대를 선택하여 그 특성을 분석하여 그들의 주된 관심사를 파악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브랜드) 를 정하여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시하라.
목차
■ 화장품 산업의 특징
■ 30대 소비 특징
■ 내가 선정한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
■ 시세이도의 마케팅 전략
■ 바람직한 마케팅 전략
본문 내용
산업이 발전하고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 생활수준이 높아지기 시작하면서 의식주를 위주로 했던 생활양식에서 아름다움(美)에 대한 욕구와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과거 여성의 미용용 사치품으로만 여겨졌던 화장품이 필수소비재로... (중략)
■ 화장품 산업의 특징
첫째, 기술집약적 산업이다. 기술이 핵심 경쟁력이 되는 산업으로 화학, 생물과학, 약학과 같은 기초과학과 응용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최근 바이오테크놀로지와 같은 첨단기술을 접목한 신제품이 개발되는...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