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5,000p

2021-12-14 11:17:38

그림교환 의사소통체계의 교수 단계 6가지와 자폐범주성장애(autism spectrum disorder) 아동에게 적용 시 기대되는 효과 및 단점을 서술하시오. (A4 2장)

조회수 17 추천수 3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그림교환 의사소통체계의 교수 단계 6가지와 자폐범주성장애(autism spectrum disorder) 아동에게 적용 시 기대되는 효과 및 단점을 서술하시오. (A4 2장)

 

 

 

서론

 

보완·대체 의사소통체계는 말이나 글로 의사소통을 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표현 의사소통 방법이다. 보완·대체 의사소통체계에는 상징, 보조도구, 전략 및 여러 가지 테크닉 등을 사용하며 얼굴 표정이나 수화, 제스처 등을 이용하는 비도구 체계와 신체 이외에 의사소통판이나 음성 출력 장치 등의 여러 가지 물리적 도구를 이용하는 도구체계가 있다.

<중략>

 

본론

 

■ 그림교환 의사소통체계의 6단계

 

1단계: 어떻게 의사소통하는가?

 

첫 단계 동안, 아동은 신체적 의사소통 행동을 배운다; 낱말의 대상 그림 집기, 파트너에게 다가가기, 그리고 그림을 파트너에게 주기. 그림교환 과정을 통해서, 그 아동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요청하는 방법을 배운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그림교환 의사소통체계의 교수 단계 6가지와 자폐범주성장애.hwp 344 KB 2021-12-14 11:17:35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