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많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2-01-13 15:24:36

우리나라의 각 연령대(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 이상) 중에서 관심 있는 연령대를 선택하여 그 특성을 분석하여 그들의 주된 관심사를 파악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브랜드) 를 정하여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시하라

조회수 78 추천수 7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 우리나라의 각 연령대(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 이상) 중에서 관심 있는 연령대를 선택하여 그 특성을 분석하여 그들의 주된 관심사를 파악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브랜드) 를 정하여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시하라.
 

목차

  • 서론
  • 본론

화장품 산업의 특징

30대 소비 특징

내가 선정한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

시세이도의 마케팅 전략

바람직한 마케팅 전략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산업이 발전하고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 생활수준이 높아지기 시작하면서 의식주를 위주로 했던 생활양식에서 아름다움(美)에 대한 욕구와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과거 여성의 미용용 사치품으로만 여겨졌던 화장품이 필수소비재로... (중략)

 

  • 본론

화장품 산업의 특징

 

첫째, 기술집약적 산업이다. 기술이 핵심 경쟁력이 되는 산업으로 화학, 생물과학, 약학과 같은 기초과학과 응용기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최근 바이오테크놀로지와 같은 첨단기술을 접목한 신제품이 개발되는...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우리나라의 각 연령대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70대.hwp 346.5 KB 2022-01-13 15:24:3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