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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2-14 11:16:25

고객만족경영이란 무엇이며, 고객만족경영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 2가지 이상 제시하고 실제 기업에서 고객만족경영의 효과가 있었던 사례를 조사하여 설명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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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고객만족경영이란 무엇이며, 고객만족경영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 2가지 이상 제시하고 실제 기업에서 고객만족경영의 효과가 있었던 사례를 조사하여 설명해보세요.

 

 

서론

 

고객만족경영이란 급변하는 환경에 슬기롭게 대응하기 위해 고객만족을 조직적으로 창출하고 경영활동을 고객 중심적 사고로 전환하려는 경영혁신기법의 하나다. 이러한 경영기법은 공업의 발달로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고 상품의 질이 비슷한 수준이 됨으로써 대량생산과 품질개선만으로는 시장에서 생존하기 어렵게 된데서 비롯되었다

<중략>

 

본론

 

■ 고객만족경영의 개념

 

고객만족경영이란 기업의 성공 여부가 고객에게 달려 있다고 보고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것을 기업의 최고 목표로 삼는 마케팅적 경영 방식을 말한다.

<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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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고객만족경영이란 무엇이며, 고객만족경영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hwp 349.5 KB 2021-12-14 11:1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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