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기회를 파악하여 시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그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시장의 선정이다. 표적시장을 선정한다는 것은 사회복지조직의 서비스를 필요로 하거나 관심을 가지는 고객들이 누구인가를 찾아내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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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론
■ 표적시장 결정 전략
1) 단일
여러 세분시장 중 자사에게 가장 적합한 하나의 세분시장을 표적으로 정하는 전략이며, 제품이 이질적이든가, 제품수명주기중 성장기와 성숙기에 이 전략을 사용한다. 집중적 마케팅전략을 꾀한다. 비차별적 마케팅전략보다 대상시장의 범위는 좁지만 깊게 침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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