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구름조금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보육교사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보육교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보육교사 7,000p

2022-02-23 11:35:52

영유아교실에서의 흥미영역의 환경구성원리에 대해 논한 후 0세부터 만5세까지 연령에 따른 영역을 나누시오. 또한 각 영역에 따라 실제 제공될 수 있는 영역활동들을 적어보세요.

조회수 100 추천수 1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영유아교실에서의 흥미영역의 환경구성원리에 대해 논한 후 0세부터 만5세까지 연령에 따른 영역을 나누시오. 또한 각 영역에 따라 실제 제공될 수 있는 영역활동들을 적어보세요.

 

 

 

서론

 

일반적으로 환경이라 함은 물리적 환경, 인적환경, 시간적 환경 등을 모두 포함하는 개념이지만 본 과제에서는 물리적 환경에 초점을 맞추도록 한다. 물론 물리적 환경이라 해서 단순히 물리적인 공간과 공간 내부에 있는 교재·교구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유아들이 생활하면서 의미를 부여하는 모든 환경을 의미하

중략
 
 
 
본론
 

■ 영유아교실에서 각 흥미영역의 환경구성요소

 

1. 쌓기영역

쌓기영역은 여러 가지 크기와 모양, 재질의 블록과 소품을 이용하여 어떤 사물을 구성하거나 구조물을 쌓아보거나 꾸며 보는 등의 과정을 경험하는 영역을 의미한다. 유아는 쌓기놀이를 통해 다양한 구성활동을 하면서 관찰력, 측정기술, 원인과 결과에 대한 사고력 등을 기를 수 있다. 쌓기영역에 비치된 대표적인 놀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영유아교실에서의 흥미영역의 환경구성원리에 대해 논한후.hwp 360 KB 2022-02-23 11:35:49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수정삭제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70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