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교원 20,000p |
2022-01-11 23:26:44 |
|
외국어 습득에서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의 효율적인 지도 원리와 이를 수행할 수 있는 구체적인 활동 방안에 대해 설명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목차
■ 읽기의 지도 원리
■ 읽기의 활동 방안
■ 듣기의 지도 원리
■ 듣기의 활동 방안
■ 말하기의 지도 원리
■ 말하기의 활동 방안
■ 쓰기의 지도 원리
■ 쓰기의 활동 방안
■ 나의 의견
본문 내용
많은 나라의 언어 중 한국어에 관한 관심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직접 한국에 와서 한국어를 습득하고 이해하려는 유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세계의 많은 사람이 한국어를 유창하게 사용하고자 한국에 직접 와서 생활하며 한국어를 학습하고 있다. 유학생들이 한국어를 학습하는 목적은 무엇일까? 그 목
...중략
■ 읽기의 지도 원리
1) 읽기 전
첫째, 교사는 초급과 중급 학습자에게 감정을 조절하도록 가르친다. 초급과 중급 학습자의 경우에는 고급 학습자보다 읽기 이해에 감정 상태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본격적인 읽기 활동에 들어가기 전에 감정을 조절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학습자는 읽기 단계에 들어가기 전에 휴지를 두거나 음료를 마시거나 음악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