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2-01-27 15:48:31

소비자의 관여도와 브랜드 차이를 인식하는 정도에 따라 분류되는 소비자의 4가지 구매의사결정유형을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개념을 설명하고, 이에 따른 마케팅시사점을 제안하시오.

조회수 72 추천수 13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소비자의 관여도와 브랜드 차이를 인식하는 정도에 따라 분류되는 소비자의 4가지 구매의사결정유형을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개념을 설명하고, 이에 따른 마케팅시사점을 제안하시오.

 
 
 
서론
 

소비자의 관여도는 고관여와 저관여로 나누어진다. 고관여는 자극대상물에 대한 개인적인 관심과 중요성의 수준이 높은 상태며, 이것은 소비자의 자아나 가치관, 관심도 또는 현재의 욕구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고관여 하에서의 의사결정은 확장된 문제해결과정이므로 의사결정의 다섯 단계, 즉 문제인식, 탐색, 대

중략
 
 
 
본론
 

■ 소비자의 4가지 구매의사결정유형 사례를 통한 개념

 

1. 복잡한 구매행동

 

소비자들이 구매에 높은 관여를 보이고 각 상표 간 뚜렷한 차이점이 있는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 보이는 구매행동이다. 소비자들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의사결정과정에 있어서 그 의사결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나 개인적인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경우에는 신중한 의사결정을 하려고 노력한다. 관여도는 일반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소비자의 관여도와 브랜드 차이를 인식하는 정도에.hwp 337.5 KB 2022-01-27 15:48:28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경영학 5,000p 재무관리의 기능과 목표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80 14 2024-04-26
사회복지사 5,000p 청소년의 개념을 설명하시오. 79 11 2024-04-26
사회복지사 5,000p 청소년복지 행정 전달체계에 대해 설명하시오. 75 8 2024-04-26
사회복지사 5,000p 청소년 정신건강 증상과 해결방안을 설명하시오. 84 15 2024-04-26
사회복지사 5,000p 지역사회 청소년 통합지원체계에 대해 설명하시오... 81 15 2024-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