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박무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한국어교원 > 20,000 포인트 > 상세보기

한국어교원

  • 15,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한국어교원 20,000p

2022-01-11 18:08:41

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 제시, 연습, 활용, 마무리 단계의 문법 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시오. 과제 작성할 때 수업내용에 있는 문법 항목 이외에 것을 선정해 주십시오.

조회수 67 추천수 13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20-000
 

주제

  • 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 도입, 제시, 연습, 활용, 마무리 단계의 문법 수업 지도안과 자료를 구성해 보시오. 과제 작성할 때 수업내용에 있는 문법 항목 이외에 것을 선정해 주십시오.

     

 

목차

  • 서론
  • 본론

■ ‘-(었)다가’ 문법 수업 지도안

■ 자료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한국어는 교착어이기 때문에 어미와 조사가 복잡한 문법 체계를 지니고 있다. 한국어의 어미는 용법에 따라 그 쓰임이 아주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한국어 연결어미의 수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문법적 양상도 아주 복잡하다. 연결어미의 유형은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는 두 문장을 대등적으로 이

...중략
  • 본론

■ ‘-(었)다가’ 문법 수업 지도안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한국어 교육 중급에서 다루고 있는 연결어미 중 한 개를 선정하여.hwp 972 KB 2022-01-11 18:08:38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