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사회복지사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사회복지사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사회복지사 7,000p

2022-12-27 13:24:09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과정에 대해 설명하시오

조회수 115 추천수 2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과정에 대해 설명하시오

 
 
 
 
 
 
 

서론

 

사회복지마케팅은 클라이언트 등의 욕구 등 사회복지조직의 외부 욕구를 강조한다는 점에서, 기업의 내부욕구를 강조하는 기업마케팅과는 대비된다. 또한 목적에 있어서 사회복지마케팅의 경우 사회이익을 위해 봉사하는 비영리를 추구하는 반면, 기업마케팅의 경우는 이윤 추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마케팅

중략

 

 

 

 

 

 

본론

 

■ 후원자개발을 위한 마케팅 과정

 

사회복지기관에서 후원자 개발에 초점을 둔 마케팅 과정은 첫째, 후원자개발 가능성을 분석하고 둘째, 시장조사를 거쳐 셋째, 마케팅 목표를 설정한 후, 넷째,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을 선정하고, 다섯째, 후원자개발 프로그램을 수립한 후, 여섯째, 마케팅을 실행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진다. 이를 구체적으로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과정에 대해 설명하시오.hwp 334 KB 2022-12-27 13:24:07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