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3,000p

2022-01-03 15:05:04

언어기의 기능적 언어 중재의 기본원칙 4가지를 설명하고 학습자가 교사라고 생각하고 언어발달에 촉진이 필요한 아동을 위한 비구어적 맥락을 활용하여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예를 들어 2가지 이상 제시하시오

조회수 72 추천수 1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주제

 

언어기의 기능적 언어 중재의 기본원칙 4가지를 설명하고 학습자가 교사라고 생각하고 언어발달에 촉진이 필요한 아동을 위한 비구어적 맥락을 활용하여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예를 들어 2가지 이상 제시하시오

 

서론

 

언어란 무엇일까, 언어는 일반적으로 의사소통의 수단이나 뜻을 나타내는 수단으로 이해하고 있다. 하지만, 좀 더 중점적으로 알아보면 언어는 음성 기관과 관련되어 작동되었을 때 산출해서 들리는 인간의 말소리임과 동시에 사고와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상호 소통할 수 있는 기타적 수단으로 이야기할 수 있다.

<중략>

 

본론

 

■ 영유아 언어발달 과정

 

전언어기는 비언어적으로 소통을 하는 시기를 말한다. 5개월 아기는 모국어와 비슷한 음절의 발화를 한다. ‘어’와 같은 모음 위주로 목젖 소리를 내고 자음과 모음이 연합된 ‘마’, ‘타’, ‘다’로 옹알이를 한다. 11개월 아기는‘마’, ‘바’, ‘타’와 같은 음절을 서로 연결하여 마치 단어로 말하는 듯하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언어기의 기능적 언어 중재의 기본원칙 4가지를 설명하고 학습자가 교사라고 생각하고.hwp 349.5 KB 2022-01-03 15:05:00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