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1-12-22 11:32:35

미국의 AT & T사의 마케팅계획수립체계를 조사하여 사례를 기술하고, 그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조회수 43 추천수 12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미국의 AT & T사의 마케팅계획수립체계를 조사하여 사례를 기술하고, 그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서론

 

마케팅 계획 수립이란, 목표 시장에서 고객이 가진 니즈(Needs)와 욕구(Wants)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떠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것인지, 어떠한 가격으로 판매할 것인지, 어떻게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할 것인지, 어떻게 판촉 활동을 할 것인지 등에 대한 구체적인 마케팅 및 영업 활동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다.

<중략>

 

 

본론

 

■ 마케팅 계획의 수립 체계

 

1) 상황 분석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첫 단계는 해당 상품의 과거, 현재, 미래의 상황을 분석하고, 이로부터 새로운 기회나 위협요인들을 파악하는 것이다. 물론, 이 중에서도 미래의 상황이 제일 큰 관심의 대상이지만, 과거와 현재의 상황을 분석하는 것이 미래의 상황을 예측하는 데많은 도움이 된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미국의 AT&T사의 마케팅계획수립체계를 조사하여.hwp 382.5 KB 2021-12-22 11:32:33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