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18 |
|
5 |
|
2024-04-18 |
|
|
|
|
|
17 |
|
1 |
|
2024-04-18 |
|
|
|
|
|
25 |
|
4 |
|
2024-04-18 |
|
|
|
|
|
20 |
|
2 |
|
2024-04-18 |
|
|
|
|
|
17 |
|
3 |
|
2024-04-18 |
|
|
|
|
|
19 |
|
4 |
|
2024-04-18 |
|
|
|
|
|
28 |
|
5 |
|
2024-04-18 |
|
|
|
[ 경영학 5,000p ] |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그 광고의 상품 및 브랜드, 크리... |
주제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하나를 선택하여, 그 광고의 상품 및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실행 형식(공포, 유머, 패러디, 온정, 성, 비교, 증언, 생활의 단면, 실연)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광고를 본 후 귀하의 해... |
|
|
14 |
|
2 |
|
2024-04-18 |
|
|
|
|
|
87 |
|
12 |
|
2024-04-18 |
|
|
|
|
|
43 |
|
14 |
|
2024-04-18 |
|
|
|
|
|
34 |
|
11 |
|
2024-04-18 |
|
|
|
|
|
39 |
|
12 |
|
2024-04-18 |
|
|
|
|
|
41 |
|
11 |
|
2024-04-18 |
|
|
|
|
|
33 |
|
11 |
|
2024-04-18 |
|
|
|
|
|
28 |
|
12 |
|
2024-04-18 |
|
|
|
|
|
28 |
|
13 |
|
2024-04-18 |
|
|
|
|
|
30 |
|
11 |
|
2024-04-18 |
|
|
|
|
|
29 |
|
17 |
|
2024-04-18 |
|
|
|
|
|
35 |
|
23 |
|
2024-04-18 |
|
|
|
|
|
33 |
|
12 |
|
2024-04-18 |
|
|
|
|
|
27 |
|
11 |
|
2024-04-18 |
|
|
|
|
|
37 |
|
10 |
|
2024-04-18 |
|
|
|
|
|
33 |
|
11 |
|
2024-04-18 |
|
|
|
|
|
14 |
|
1 |
|
2024-04-18 |
|
|
|
|
|
13 |
|
2 |
|
2024-04-18 |
|
|
|
|
|
11 |
|
2 |
|
2024-04-18 |
|
|
|
|
|
12 |
|
2 |
|
2024-04-18 |
|
|
|
|
|
10 |
|
1 |
|
2024-04-18 |
|
|
|
|
|
11 |
|
2 |
|
2024-04-18 |
|
|
|
|
|
9 |
|
1 |
|
2024-04-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