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교원 15,000p |
2022-05-02 16:42:50 |
|
자신을 한국어 교재 개발자라고 가정하고 자신이 만들고 싶은 교재를 가상으로 설정하고 그 교재의 특성을 설명하라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자신을 한국어 교재 개발자라고 가정하고 자신이 만들고 싶은 교재를 가상으로 설정하고 그 교재의 특성을 설명하라
-
목차
- 서론
- 본론
■ 결혼이주여성이 한국어를 배우는 목적
■ 내가 만들고 싶은 한국어교재 : 결혼이주여성의 육아 목적 한국어 교재
■ 내가 만들고자 하는 가상의 교재의 특성
-
본문 내용
- 서론
1990년대 이후 국제결혼이 활성화 되면서 한국인 남성과의 결혼을 통해서 이주해 오는 여성결혼이주민의 수가 2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꾸준한 증가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수적인 증가는 여성결혼이주민 가정의 증가뿐 아니라 우리사회가 하나의 문화가 아닌 여러 나라의 문화가 어우러져 공존하는 사회로 가고 있음을 의미한다.(중략)
- 본론
■ 결혼이주여성이 한국어를 배우는 목적
결혼이주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한국어 교육의 경우, 이들이 한국 사회에 원활히 진입할 수 있는 기능적 요건을 충족시키는 것과 함께, 사회통합이라는 정책적 지향을 구현하는 데 동시에 기여할 수 있는 정책 내용이다. 결혼이주여성은 한국의 문화를 향유하고 생산하는 구성원으로서,(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