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목차
■ 카피라이팅의 이해
■ 카피라이팅 전략을 이용한 광고 1
■ 카피라이팅 전략을 이용한 광고 2
본문 내용
광고 카피는 복합적이고 다면적인 특성을 지닌다. 카피는 어디까지나 상품 판매나 브랜드 활동을 지원하는 상업적 기능에 충실해야 하지만, 그것을 넘어서는 특성도 있다. 현대 대중소비사회에서는 광고를 대중문화 콘텐츠로 인식한다. 스마트 미디어 시대에 접어들면서 광고는 창조산업을 주도할 창의성 콘텐
...중략
■ 카피라이팅의 이해
카피의 핵심은 목적에 의한 글이라는 것이다. 그 목적은 바로 마케팅적인 이유이다. 즉, 카피를 통해 제품, 서비스가 보다 쉽게 설명되고, 브랜드의 철학이 좀 더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목적인 것이다. 단순히 잘 쓰고 멋진 글이 아니라, 그 중심엔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목적이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