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3,000p

2022-01-05 14:53:19

광고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광고가 표적청중에 따라 어떻게 분류되는지, 지역적 범위에 따라 어떻게 분류되는지, 목적에 따라 어떻게 분류되는지, 사용하는 매체, 자극 수요에 따라 어떻게 분류되는지 등 광고의 종류에 대하여 자세하게 설명하시오.

조회수 285 추천수 30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3000
 

주제
광고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광고가 표적청중에 따라 어떻게 분류되는지, 지역적 범위에 따라 어떻게 분류되는지, 목적에 따라 어떻게 분류되는지, 사용하는 매체, 자극 수요에 따라 어떻게 분류되는지 등 광고의 종류에 대하여 자세하게 설명하시오. (A4 1.5~3장)

  • 목차

    • 서론
    • 본론
      ■ 광고의 종류: 표적청중에 따른 분류
      ■ 광고의 종류: 지역적 범위에 따른 분류
      ■ 광고의 종류: 목적에 따른 분류
      ■ 광고의 종류: 매체에 따른 분류
      ■ 광고의 종류: 자극 수요에 따른 분류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광고는 명시적인 광고주가 광고를 접하는 수용자의 태도를 변화시키려고 매체를 통해 일방적으로 의사를 전달하는 행위다. 광고는 20세기 사회를 상징하는 현상 가운데 하나다. 그 기원은 대단히 오랜 것이어서 거의 문자가 발생했을 때까지 거슬러 올라간다.(중략)

     

    • 본론

      ■ 광고의 종류: 표적청중에 따른 분류

       

      1) 소비자 광고

      광고는 일반적으로 특정의 세분시장, 즉 표적 소비자를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리고 표적 소비자가 누구인지에 따라 광고를 분류할 수 있다. 표적 소비자에 따른 첫 번째 광고 유형은 소비자 광고다. 매스 미디어를 통해 접하게 되는 대부분 광고가 소비자 광고인데, 이러한 광고들은 전형적으로 최종 소비자,(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광고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광고가 표적청중에 따라 어떻게.hwp 353 KB 2022-01-05 14:53:1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