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한국어교원 > 상세보기

한국어교원

  • 15,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한국어교원 15,000p

2022-01-09 22:34:51

말하기 수업을 설계하는 원리에 대해 서론-본론-결론의 형식으로 정리하십시오.

조회수 111 추천수 7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15-000
 

주제

  • 말하기 수업을 설계하는 원리에 대해 서론-본론-결론의 형식으로 정리하십시오.

     
 

목차

  • 서론
  • 본론

■ 말하기 수업에서 교사의 역할

■ 말하기 수업의 내용요소

■ 말하기 수업의 원리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실제 한국어의 환경에서 원어민 화자와 유창하게 의사소통을 하는 것이 한국어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학습 목적이다. 이는 한국어 학습자의 말하기 교육의 목표와도 일치한다. 한국어 학습자에게는 한국인과 직접 만나서 일상적인 대화를 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한국어로 의사소통하기 위한

...중략
  • 본론

■ 말하기 수업에서 교사의 역할

 

교사는 수업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그런데 특히 말하기 수업에서 교사는 중요하고 특별한 역할을 가지게 된다. 말하기 수업에서의 교사의 역할은 다음과 같다.

 

1) 통제자로서의 역할

교사는 수업 시간과 내용을 현명하게 통제할 수 있는 통제력을 가져야 한다. 언어 교실은 편안한 분위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말하기 수업을 설계하는 원리에 대해 서론-본론-결론의 형식으로.hwp 327.5 KB 2022-01-09 22:34:45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