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5,000p

2022-01-10 17:41:52

장애 영유아 지도 시 적용되는 과제분석(task analysis)에 대한 이론을 조사하고, 제시한 상황 중 하나를 선택하여 과제분석 후 과제분석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시오

조회수 17 추천수 4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장애 영유아 지도 시 적용되는 과제분석(task analysis)에 대한 이론을 조사하고, 제시한 상황 중 하나를 선택하여 과제분석 후 과제분석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시오

 

 

 

서론

 

장애 영유아는 일반 영유아와 함께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고귀한 인권이 있으며, 동일하게 존중받고, 교육받을 권리를 가진다. 장애 영유아가 지니는 특수성을 인정하고, 영유아의 잠재능력을 발몽하여 가정과 학교, 사회에 잘 적응하고 사회의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수교육의 목적이라 할 수 있다.

<중략>

 

 

본론

 

■ 자조 기술의 개념

 

자조 기술이란 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기본적인 행동으로 독립적인 기능을 유발하는 행동이며, 신체적 기능과 관련되어 있고, 행동을 통해 문화적인 관례를 따르는 행동 기술이다. 특수교육학 용어사전(국립특수교육원, 2009)에서 정의한 자조 기술은 독립적인 일상생활을 하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이다.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장애 영유아 지도 시 적용되는 과제분석(task analysis)에 대한.hwp 351 KB 2022-01-10 17:41:46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