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4-06-19 17:59:01

실제 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분석하세요

조회수 67 추천수 20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실제 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분석하세요

과제 주제는 (1) 국내 기업 브랜드로 (2) 최근 3년 내에 발생하였으며 (3) 실패라고 판단하는 객관적 기준을 제시하여야 함.

 

  • 목차

    • 서론
    • 본론

      ■ 바람직한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

      ■ 이니스프리 전략의 실패 요인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지속가능경영이란, 기업의 경제적∙사회적∙환경적 책임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진하는 경영 패러다임을 가리킨다. 즉, ‘기업 경영을 보다 안정적으로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환경(Environment)과 사회(Social)를 헤치는 의사결정(Governance)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이러한 지속가능경영의 성과는

      ...중략

     

    • 본론

      ■ 바람직한 마케팅전략

       

      1) 기업의 광고캠페인에는 기업의 정신과 윤리가 담겨 있어야 한다.

       

      인간이 원하는 정신적인 가치관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하여 기업의 캠페인은 현재 소비자들의 심리를 완벽하게 반영하여야 한다. 오늘날 사람들은 소비자로 살아가는 데 지쳐있다. 이때 기업은 소비자를 도와줄 수 있는 광고캠페인을 생각해야 한다. 양심적으로 정직하고 윤리적인 행동은 기업과 소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실제 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hwp 384 KB 2024-06-19 17:58:59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