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황사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3-05-18 15:33:29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스스로의 광고방법을 구체적으로 계획해보기

조회수 88 추천수 7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스스로의 광고방법을 구체적으로 계획해보기 (예를 들어, 한 가지 방식 및 매체가 아닌 2가지 이상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목차

    • 서론
    • 본론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광고의 이해
      ■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광고 방법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오늘날의 시장 상황은 정보의 홍수라고 불리우는 근대의 마케팅환경에서 수많은 기업들의 경쟁적 광고 활동은 광고 혼잡 현상을 초래하였으며, 이로 이한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에서의 선택성은 많은 기업의 광고 활동을 무의미한 것으로 만들고 있고,(중략)

     

    • 본론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1) 개념

       

      마케팅이란 기업이 시장지향적인 관점에서 최종 고객들과의 교환 과정을 통해 가능한 한 최대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이디어, 제품 및 서비스의 개념 정립, 가격결정, 판매촉진, 유통에 대해 계획하고 집행하는 과정이다.(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스스로의 광고방법을 구체적으로 계획해보기.hwp 329 KB 2023-05-18 15:33:26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기타 7,000p 종교에 대한 본질적인 정의와 기능적인 정의의 장... 71 2 2024-02-28
레포트요청완료 소라****님, 요청하신 자료가 완료되었습니다. 55 0 2024-02-28
기타 7,000p 최근 약혼을 하기보다 동거나 곧바로 결혼을 하는... 75 1 2024-02-28
레포트요청완료 오오****님, 요청하신 자료가 완료되었습니다. 56 0 2024-02-28
기타 7,000p ‘노동은 상품이 아니다’ 복지국가에서의 노동은... 388 3 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