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7,000p |
2023-03-21 14:07:56 |
|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모델에서 Stanovich와 West의 System 1, System 2 방법에 대하여 서술하고, 정보처리와 관련된 가설과 노출 증대 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모델에서 Stanovich와 West의 System 1, System 2 방법에 대하여 서술하고, 정보처리와 관련된 가설과 노출 증대 방법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Stanovich와 West의 System 1, System 2
■ 정보처리와 관련한 가설
■ 노출 증대 방법: PPL
-
본문 내용
- 서론
소비자는 자의건 타의건 거의 매일 마케팅 자극에 노출되어 있다. TV를 시청할 때도, 신문을 볼 때도 심지어 거리를 걸어 다닐 때도 광고에 노출되어 있다. 그러나 이러한 노출이 모두 소비자에게 인지되어 기억 속에 남아 고려상표군을 형성하지는 않는다.(중략)
- 본론
■ Stanovich와 West의 System 1, System 2
학자들은 화난 여자 사진을 볼 때 머릿속에서 떠오르는 생각과 곱셈을 풀 때 떠오르는 생각, 이 두 가지 형태의 생각에 수십 년 동안 큰 관심을 보이면서, 여기에 여러 이름을 붙였다. 대표적인 것이 학자 키스 스타노비치와 리처드 웨스트가 제안한 용어다. 그들은 이 두 정신 체계를 ‘시스템 1’과 ‘시스템 2’로 표현하였다(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