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학 7,000p |
2023-01-04 13:55:51 |
|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B사는 최근까지 추진해 오고 있었던 사용자 조사 프로젝트 추진이 난항을 겪고 있다. B사의 대표이사는 해당 프로젝트 책임자와의 회의를 거쳐 현재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검토하였는데, 그 결과 고객사가 다소 무리한 요구를 해오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시장조사 과정에서 고객과 프로젝트 팀 간 원활한 추진을 위해 고객사가 요구할 수 있는 무리한 내용을 제시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안을 수립하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B사는 최근까지 추진해 오고 있었던 사용자 조사 프로젝트 추진이 난항을 겪고 있다. B사의 대표이사는 해당 프로젝트 책임자와의 회의를 거쳐 현재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검토하였는데, 그 결과 고객사가 다소 무리한 요구를 해오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시장조사 과정에서 고객과 프로젝트 팀 간 원활한 추진을 위해 고객사가 요구할 수 있는 무리한 내용을 제시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안을 수립하시오. (글자크기 11, 3~4장)
1. 시장조사 과정에서 프로젝트의 추진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사항을 제시하시오.
2. 고객사가 요구할 수 있는 무리한 사항에 대해 예를 들어 제시하시오.
3. 본인의 의견 및 견해는 결론 부분에 꼭 기술하시오.
-
목차
- 서론
- 본론
■ 프로젝트 추진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사항
■ 고객사가 요구할 수 있는 무리한 사항
■ 나의 의견
-
본문 내용
- 서론
시장조사란 간단히 말해 마케팅 데이터에 관한 수집, 분석, 보고 활동 일반을 총칭하는 개념이다. 다시 말해 회사가 추진하고자 하는 마케팅 활동의 전반적인 기반이 되는 조사 활동이다. 마케팅 문제에 있어서 정확하고 객관적이며 체계적인 방법으로 자료를 수집·기록·분석하는 일이다.(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