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7,000p

2022-12-19 11:11:12

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조회수 109 추천수 23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글자크기 11, 3~4장)

 

1. 마케팅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세요.

2.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세요.

3. 실제사례 중심으로 본인의 의견 및 견해를 기술하세요.

 

  • 목차

    • 서론
    • 본론
      ■ 마케팅조사의 과정
      ■ 마케팅조사의 과정별 특성
      ■ 마케팅조사 사례 분석
      ■ 마케팅조사의 유용성
    • 참고문헌

     

  • 본문 내용

    • 서론
      마케팅조사는 시장 환경이 창출해 내는 여러 가지 불확실한 상황을 보다 명확하게 이해함으로써 내재되어 있는 불확실성을 줄이거나 제거하는 방법의 하나이다(중략)

     

    • 본론
      ■ 마케팅조사의 과정
      표이미지

      ■ 마케팅조사의 과정별 특성

       

      1) 조사문제의 정의와 조사목적의 결정

       

      마케팅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조사자는 먼저 조사문제 혹은 조사목적을 명확히 정의해야 한다. 때에 따라 마케팅 조사문제 혹은 마케팅 조사목적이 명확히 정의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hwp 325 KB 2022-12-19 11:11:10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