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교원 20,000p |
2024-01-10 11:15:14 |
|
2주~3주에 걸쳐 실용도와 타당도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취도 평가를 위한 한국어 말하기 능력의 실용도와 타당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십시오. |
|
|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
|
|
|
주제
2주~3주에 걸쳐 실용도와 타당도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취도 평가를 위한 한국어 말하기 능력의 실용도와 타당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십시오.
-
목차
-
본문 내용
- 본론
■ 실용도·타당도 향상 방안
한국어 말하기 평가에서 구성하고자 하는 문항 유형에는 오리엔테이션과 본 평가의 입력 자료, 언어적 특성, 구체적인 문항 예시 등을 포함한다. 먼저 오리엔테이션에서 사용할 입력 자료에는 기존 OPIc의 오리엔테이션 문항에 한국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취미나 관심사, 거주 형태, 학업, 직업 등을 포
...중략
|
|
|
|
|
|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첨부 파일목록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