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한국어교원 > 20,000 포인트 > 상세보기

한국어교원

  • 15,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한국어교원 20,000p

2023-05-25 16:58:58

과정 중심적 듣기 교수 학습 모형에 기반한 학습자 수준별 듣기교수 학습안을 구성하여 제시하라

조회수 355 추천수 29 댓글수 1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20-000
 

주제

  • 과정 중심적 듣기 교수 학습 모형에 기반한 학습자 수준별 듣기교수 학습안을 구성하여 제시하라.

     
 

목차

  • 서론
  • 본론

■ 한국어 듣기교육의 중요성

■ 듣기 활동의 이해

■ 듣기교수 학습안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듣기교육을 중요시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듣기는 언어생활 중에서 읽기, 쓰기, 말하기보다 더 큰 비중을 차치하고 있다. 다시 말하면 듣기는 실생활 중의 의사소통을 촉진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 실생활 중에서 상대방과 장애가 없이 교류하려면 먼저 상대방의 말을 들어야 하고 다음에는 판단하

...중략
  • 본론

■ 한국어 듣기교육의 중요성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는 언어 교육의 중요한 4가지 영역이다. 본 과제는 이 영역 중에서 듣기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한다. 목표어를 사용하여 의사소통하고자 할 때 듣기를 잘할 수 없다면 원만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이다. 듣기교육은 음성 언어를 듣는 과정과 이해 과정이라는 언어의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과정 중심적 듣기 교수 학습 모형에 기반한 학습자 수준별 듣기교수 학습안을.hwp 347 KB 2023-05-25 16:58:5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