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시장에 대하여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성장 방향, 광고유형, 그리고 모바일 광고의 이점과 문제점에 대하여 정리하시오.
목차
■ 모바일 광고시장의 현재 상황
1) 글로벌 광고시장
2) 우리나라 광고시장
■ 모바일 광고시장의 광고유형
■ 모바일 광고의 이점
■ 모바일 광고의 문제점
■ 모바일 광고시장의 성장 방향
■ 모바일 광고시장의 전망
본문 내용
광고란 기업이나 개인 단체가 상품 서비스, 신념, 정책 등을 사람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하여 투자하는 정보활동이라 할 수 있다. 광고의 궁극적인 목적은 어떤 개인 집단의 주장이나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중략)
■ 모바일 광고시장의 현재 상황
1) 글로벌 광고시장
시장조사기관 PWC(2014)에 따르면 2014년 글로벌 광고시장(온라인, 오프라인 합계)은 전년 대비 4.6% 성장한 4,8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전통매체 광고시장은 2014년 1.6% 성장에 그쳤는데, 온라인 광고시장...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