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종성(받침소리) 교육 과제(task)를 개발하고 활용방안을 제시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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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교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종성(받침소리) 교육 과제(task)를 개발하고 활용방안을 제시하시오.
서론: 한국어 종성의 특징
본론: 종성 교육 과제, 종성 교육 과제를 활용한 한국어 발음 수업
목차
서론
본론
■ 과제 및 활용방안
참고문헌
본문 내용
서론
한국어의 자음 체계는 크게 조음 위치, 조음 방법, 기식의 정도에 따라 19개로 분류할 수 있다. 조음 위치에 따라 양순음, 치조음, 경구개음, 연구개음, 후음으로 나눌 수 있으며, 조음 방법에 따라 파열음, 파찰음, 마찰음, 비음, 유음으로 나눌 수 있다. 장애음인 파열음, 파찰음, 마찰음은 다시 기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