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한국어교원 > 20,000 포인트 > 상세보기

한국어교원

  • 15,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한국어교원 20,000p

2022-07-19 11:05:35

비격식체 종결어미 형용사, 동사 아요/어요의 학습교안을 20분 수업 분량으로 작성하십시오

조회수 93 추천수 6 댓글수 0 스크랩수 1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20-000
 

주제

  • 비격식체 종결어미 형용사, 동사 아요/어요의 학습교안을 20분 수업 분량으로 작성하십시오

    1. 격식체 –ㅂ니다/습니다 가 사전 학습된 상태로 가정합니다.

    2. 학습자는 특정 언어를 쓰지 않는 다양한 국적이며 수준은 초급이므로 교수자의 언어수준은 초급 학습자의 이해 가능 하도록 조정하시기바랍니다.

    3, 교안 양식은 제한 없으나 도입-전개 –마무리 각 단계별 시간 배분이 되어야 합니다.

    4. 교안은 수업의 설계이며 수업에서 사용할 내용이 모두 들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교사와 학습자의 예상 발화, 예문, 연습활동 등이 모두 포함

     
 

목차

  • 서론
  • 본론

■ ‘아요/어요’ 교안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외국어를 학습하는 학습자가 겪는 어려움 중의 하나는 자신의 모국어와 다른 체계를 가지는 그 외국어의 문법을 익히는 것이다. 문법을 모르고는 기본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한국어는 첨가어이기 때문에 한국어에서 조사와 어미는 대단히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 “한국어는 끝까지 들어 보

...중략
  • 본론

■ ‘아요/어요’ 교안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비격식체 종결어미 형용사 동사 아요 어요의 학습교안을 20분 수업 분량으로.hwp 389 KB 2022-07-19 11:05:32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사회복지사 5,000p 지역사회복지실천의 로스만 모델에 대하여 설명하... 0 0 2024-04-24
사회복지사 5,000p 가족주의와 국가주의에서 각각 주장하는 내용을 ... 2 0 2024-04-24
사회복지사 5,000p 지역사회복지의 특성에 대하여 설명하고, 이 중에... 1 0 2024-04-24
경영학 5,000p 재무보고와 재무제표의 관계에 대해 기술하시오 6 0 2024-04-23
경영학 5,000p 켈리의 공변이론에서는 사람의 행동의 원인을 규... 5 0 2024-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