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황사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2-11-03 18:10:57

마케팅 4.0(marketing 4.0)시대에 걸맞는 한국 기업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조회수 80 추천수 5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 마케팅 4.0(marketing 4.0)시대에 걸맞는 한국 기업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목차

  • 서론
  • 본론

마케팅의 개념과 본질

마케팅 1.0, 마케팅 2.0, 마케팅 3.0, 마케팅 4.0 의 시대 구분 이해

Marketing 3.0과 4.0 의 차이

한국 기업의 마케팅전략 동향 파악

한국 기업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방향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세상은 스마트폰이 보급되고 소셜미디어의 영향력이 확산되면서 더욱 광범위한 디지털 혁명을 거쳐 왔다. 사람들은 이제 디지털로 연결된 세상에서 자신의 일상과 관심사를 공유하는 한편 기업과 제품, 브랜드에... (중략)

 

  • 본론

 마케팅의 개념과 본질

 

마케팅의 개념에 대한 정의는 시대의 변천과 사회 및 기업의 발전에 따라 크게 변해 왔다. 물론 어느 시기에도 마케팅을 보는 관점에 있어서 사람마다 다소차이가 있었지만, 시대를 달리 할 때마다 관점의 차이가 더욱...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마케팅 4.0(marketing 4.0)시대에 걸맞는 한국 기업의 새로운 마케팅전략.hwp 432 KB 2022-11-03 18:10:54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기타 7,000p 종교에 대한 본질적인 정의와 기능적인 정의의 장... 71 2 2024-02-28
레포트요청완료 소라****님, 요청하신 자료가 완료되었습니다. 55 0 2024-02-28
기타 7,000p 최근 약혼을 하기보다 동거나 곧바로 결혼을 하는... 75 1 2024-02-28
레포트요청완료 오오****님, 요청하신 자료가 완료되었습니다. 56 0 2024-02-28
기타 7,000p ‘노동은 상품이 아니다’ 복지국가에서의 노동은... 387 3 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