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마케팅 4.0(marketing 4.0)시대에 걸맞는 한국 기업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목차
■ 마케팅의 개념과 본질
■ 마케팅 1.0, 마케팅 2.0, 마케팅 3.0, 마케팅 4.0 의 시대 구분 이해
■ Marketing 3.0과 4.0 의 차이
■ 한국 기업의 마케팅전략 동향 파악
■ 한국 기업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방향
본문 내용
세상은 스마트폰이 보급되고 소셜미디어의 영향력이 확산되면서 더욱 광범위한 디지털 혁명을 거쳐 왔다. 사람들은 이제 디지털로 연결된 세상에서 자신의 일상과 관심사를 공유하는 한편 기업과 제품, 브랜드에... (중략)
■ 마케팅의 개념과 본질
마케팅의 개념에 대한 정의는 시대의 변천과 사회 및 기업의 발전에 따라 크게 변해 왔다. 물론 어느 시기에도 마케팅을 보는 관점에 있어서 사람마다 다소차이가 있었지만, 시대를 달리 할 때마다 관점의 차이가 더욱...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