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비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경영학 > 5,000 포인트 > 상세보기

경영학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경영학 5,000p

2022-09-20 13:53:09

고객관계관리(CRM)의 정의와 국내 기업의 활용 사례를 설명하시오.

조회수 63 추천수 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5000
 

주제

  • 고객관계관리(CRM)의 정의와 국내 기업의 활용 사례를 설명하시오.
 

목차

  • 서론
  • 본론

■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

학자들이 정의한 ‘고객관계관리(CRM)’ 개념

고객관계관리(CRM)의 특징

고객관계관리(CRM)의 프로세스

고객관계관리(CRM) 구축의 기본 원칙

SK텔레콤 구축 사례

  • 참고문헌

 

본문 내용

  • 서론

고객관계관리(CRM)는 고객관리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고객 중심으로 정리 통합하여 고객 활동을 개선함으로써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기업의 경영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경영방식으로 정의할 수 있다. CRM 활동의... (중략)

 

  • 본론

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

 

고객관계관리(CRM)란 기업이 고객 관계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방법론이나 소프트웨어 등을 가리키는 용어다. 현재의 고객과 잠재 고객 정보 자료를 정리하고 분석해 마케팅 정보로 변환함으로써 고객의 구매 관련 행동을...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고객관계관리(CRM)의 정의와 국내 기업의 활용 사례를 설명하시오.hwp 338 KB 2022-09-20 13:53:06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사회복지사 5,000p 정서이론의 3가지 관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2 0 2024-04-19
사회복지사 5,000p 인간의 동기 중 공격성에 대해 설명하시오. 1 0 2024-04-19
사회복지사 5,000p 신경전달물질을 소개하고 이를 설명하시오. 0 0 2024-04-19
사회복지사 5,000p 신경계 중에 전뇌에 대해 설명하시오 1 0 2024-04-19
사회복지사 5,000p 행동주의 기법에서 강화를 통한 개입의 의미를 정... 1 0 2024-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