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간편글등록
와이드맵 검색
최근본상품
방문자
현재접속자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서울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배너 닫기
투두레포트
 
홈으로 > 기타자료 > 7,000 포인트 > 상세보기

기타자료

  • 3,000 포인트
  • 5,000 포인트
  • 7,000 포인트
  • 25,000 포인트
  • 30,000 포인트

기타 7,000p

2023-05-19 14:07:32

Houle의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학습자 유형 및 노년기 노인 학습자 네 가지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두 유형을 서로 비교한 뒤 자신의 학습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

조회수 96 추천수 16 댓글수 0 스크랩수 0
신고하기
상품가격 0 판매자 연락처 : /
안전거래를 이용하지 않는 게시물은 거래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7000
 
 
주제
 

Houle의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학습자 유형 및 노년기 노인 학습자 네 가지 유형에 대해 설명하고, 두 유형을 서로 비교한 뒤 자신의 학습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

 
 
 
 
 
 
 
 
 
 
 
 

서론

 

평생교육은 경제적 측면 뿐만아니라 사회ㆍ정치ㆍ문화적 영역과도 깊은 관련을 맺으며 성장해 왔다. 21세기 정보화시대에 평생교육은 학교 외 사회교육으로서 성인교육에 의해 주도된다. 과거 농경시대에는 가정이 평생교육․평생학습의 장이었으며, 산업화 시대에는 학교가 평생교육을 대신하는 한시교육으로 평

중략
 
 
 
 
 
 
 
 
 
 
 
 
 

본론

 

■ Houle의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학습자 유형

 

1. 목표 지향적(goal-oriented) 학습자

 

목표 지향적 학습자는 교육을 별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기 위해 학습에 참여하는 유형이다. 예들 들어, 은퇴 후 새로운 직업을 찾기 위해 자격증 취득에 도전한다든지, 특정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이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즉각적이고 실용적인 내용이며 그렇기 때문

중략
 
 
 
 
 
 
 
 
 
 
 
 
위 항목을 (거래금지 항목 포함) 허위작성, 임의삭제, 판매정보 부족시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목록
파일명 용량 등록시간
과제-Houle의 평생교육에 참여하는 학습자 유형 및 노년기 노인 학습자 네 가지 유형에.hwp 416 KB 2023-05-19 14:07:26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레포트요청완료 su******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4 10 2024-10-11
기타 7,000p ‘좋은 동시’와 ‘나쁜 동시’의 차이점이 무엇... 69 24 2024-10-11
레포트요청완료 ol****님, 요청하신 자료입니다. 72 7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선발제도의 장·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 83 15 2024-09-30
사회복지사 7,000p 존경하는 심리학자를 한명 선정하여 그의 업적과 ... 88 19 202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