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시간에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복지경영학과의 마케팅전략을 제시할 것. 일반적인 수업 내용을 정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학과를 홍보하고 마케팅하여 관심 있는 학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작성한 과제는 우대함.
서론
사회가 급속히 변화하고 발전하는 과정에서 대중의 기호는 점차 개성화되고 감성화되어감에 따라 단순하고 획일적인 형태에서 복잡하고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 오늘날 사람들은 읽고 쓰는 것보다 느끼는 것에 더욱더 익숙해져 있다. 이러한 과정에서 대중을 상대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달성하기란
중략
본론
■ 대학캐릭터의 이해
대학캐릭터는 대학이미지 정립을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로 대학이 원하는 이미지를 원활하게 전달하기 위해 사용된다. 대학캐릭터는 대학 자체의 성격이나 특성이 없을 때 활용될 수 있는 것으로 대학의 성격과 이미지를 시각화하여 보여주기 위한 하나의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한다. 물질문명이 발달하고 정보
중략